Monday, December 16, 2013

MGRP Project - Fictional Blog Post 3 - Lonely

정보 는 내가 어렸을 때 로 사용 하는 방법 이 아닙니다. 난 2 년 전 아주 행복한 아이 인 기억 . 우리 부모님은 아직도 내가 친척 모두에게 포옹과 키스를 주고 사랑하는 방법 에 대해 이야기 하고, 누군가의 생일 이 주변에 올 때마다 , 나는 그 사람 에게 시를 작성 하는 방법 .

" 당신은 단어와 같은 아름다운 일을 " 엄마가 말할 것입니다. 그런 다음 그녀는 보통 읽는 사람 , 내 아버지를 조금씩 이동 하고 , 물어 보곤 " 그 권리 , 꿀 이 아닌가요? "

작업 에 자신의 농도를 파괴 하는 습관 을 하지 않는 한 , 그는 중단 된 페이지의 장소로 자신의 손가락을 잡고 나에게 미소를 그의 머리를 들어 올리고 있다.

"우리 유라 는 매우 재능이있다 . "


오늘 다시 영어로 내 첫 번째 논문 을 가지고 모든 종이 위에 빨간 많이 가 있기 때문에 나는 지금 울고 싶은 기분 . 많은 원, 물음표 , 그리고 밑줄 친 문장 이있다 ...

심지어 영어 - 한국에서 선생님 과 친구들 은 모두 내가 좋은 작가 임을 말해 ! 그들은 모두 가 웃으며 말했다, " 유라 는 미국의 학교에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- 그녀 가 태어난 것처럼 그녀는 소리! "

어쩌면 그들은 모두 잘못 생각 하기 시작 해요 . 어쩌면 내가 정말 영어 모른다. 영어를 모르는 경우에도 , 나는 아직도 한국어 좋은 작가 임을 알고있다.

난 그냥 학교에서 사람들이 이해할 수있는 희망 - 정말 작가 입니다 .

No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