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nday, December 16, 2013

MGRP Project - Fictional Post 2 - Belonging

학교는 너무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!

우리는 오늘 수업 시간에과학 실험실 쓰기까지 작업 에 할당했다 -작업은 특정 실험을 수행 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 을 작성 했고 우리 는 파트너 로 작성 하기로했다 . 모든 사람이 이미 서로를 알고 있기 때문에 , 다른 학생들 은 매우 빠르게 제휴 . 파트너 가없는 유일한 사람은 케니 라는 이름의 학생 이었다.

내가 케니 작업을 앉아서 그 직전에 , 나에게 물었다 넓은 미소 로 나는 6 학년 의 플래시백 을 가졌다 " 우리는 내가 관심을 지불 하지 않은 ? 무슨 일을 하고, 그래서 . "

그는 전체 수업 시간 동안 채팅 유지 ! 케니 는 주기적으로 우리 가 완료 되었는지 확인 하려면 검사 할 과제 에 대해 아직 다른 학생들이 산만 한 후 나 한테 물어 이동 로 이동합니다. 그는 심지어 그들이 바로 교사 의 앞에 5 단계 다운 쓴 다른 학생 에게 물었다 !

내가 창피해 하지만 빨리 일반적인 질문으로 교사 를 분산 하기 위해 노력 했다. 평소 전혀 질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씨 블레이즈 는 조금 놀란 듯했지만, 그것은 일 - 부정 행위를 했다 - 나는 , 내가 말을해야합니다 - 그는 우리가 여부를 의심하지 않았다.

내 디지털 번역기 몇 번 을 채찍질 했다 , 하지만 난 마침내 우리의 실험 지침 을 작성 완료 되면 , 내 세공품 을 관찰하기 위해 용지를 개최. 심지어 항의하기 위해 생각할 수있는 전에 케니 내 손 에서 용지 를 납치 교실 의 전면 까지 경계 씨 블레이즈 의 얼굴 앞에서 손을 흔들었다 .

" ? 씨 블레이즈 를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먼저 완료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에 , 그것을 에도 많은 도움을주고 그녀는 영어 와 약간의 문제 가 있었다 - ! ? 만 보면 우리 는 좋은 일을 하지 않았다 "

나는 연기가 되었습니다! 나는 빨간색 이었고, 나는 확실히 모든 사람이 내 파트너 가 우리모두 밖으로 완전히 바보 를 만드는 것을방법을 나에게 능글 능글 가 없기 때문에 방을 둘러 보고 참을 수 없었 - 점차적으로 자신 에게 더 많은 크레딧을 주는 작업 완료 . 나는 할당 된 독서 가 없었다 하더라도 ,과학 교과서 에 자신을 묻었다.

그 같은 사람 은 고등학교에서 무엇을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않습니다. 그는 너무 미숙 한 것 같다 수업 시간에 모든 관심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. 지금까지 내가 본대로 , 그는 매일 퀴즈 그가 지금까지 찍은 것을 테스트에 실패 하고 그 그냥이 클래스 또는 올해 에없는 확신 해요 . 다른 사람들 은 조용히 자신의 일 을 하고 있었다 - 왜? 이유 는 바보 아이가 함께 붙어 것일까 ?

No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