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nday, December 16, 2013

MGRP Project - Fictional Blog Post 4 - Reflection

믿을 수없는 일이 오늘 일어난 !

나는 뉴스, 드라마 , 음악, 한국의 친구 와 계속 daum.net 를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음악 그룹과 드라마 에 대한토론 에 참여한다. 지난 달 , 나는 다른 여자 와 나는 비슷한 정보 와 같은 스레드 의 많은 에 게시 것이라고 통지 하기 시작했다. 포럼 의 중간에 , 우리는 심지어 우리의 메시지를 서로 인정 했다.

음, 주말 , ang1004 - 즉 그녀의 스크린 이름 의 - 얼마나 그녀가 한국 을 놓친 그녀가 어떻게 미국 에 적응 하고 다음 날 학교에 지칠대로 지친 처럼 그녀는 생각하지 않았다 기록했다. 나는 그녀 가 내가 놀라지 않게 , 비슷한 상황 에 있었고, 같은 방법 을 느꼈다 알 수 있도록 직접 그녀의 메시징 고려했다. 드디어 일요일 저녁 에 ' 보내기 '를 히트 않은 경우, 나는 이 사람 과 함께 동정 좋을 것이라고 결정했다 잘하면 내가 불쾌 내 메시지에 보이지 않았다 .

길고도 짧은 이야기 를 만들기 위해 - 우리는 우리가 실제로 같은 학교에 다니는 것을 , 메시징 의 많은 과정을 통해 , 발견 ! 뿐만 아니라, 우리는 같은 오케스트라 클래스 에있다!

그녀의 진짜 이름은 한나 이고, I 는 1 바이올린 섹션의 첫 번째 의자 에 앉아 있는 동안 그녀는 첼로 섹션의 첫 번째 의자에 앉아있다. 나는 그녀 가 한 해 동안 첼로 의자 의 순위를 통해 이동 볼 수 없었다 , 하지만 난 정말 그녀에게 관심을 지불하지 않았다 - 그녀는 내가 다음 세대 포럼 에 와 채팅 것 하나라고 생각 커녕 .

... 사실, 나는 그녀가 전혀 와 많은 공통점 을 가진 소녀 라고 못했네 . 약간의 악센트 하지만 내가 전에 다른 첼리스트 와 함께 그녀의 농담 을 본 적이 - 그녀는 영어를 유창하게 말했다. 복도 에서 , 나는 내가 아는 한 , 그녀는 자신 에 앉아 방지하기 위해 라이브러리에있는 그녀의 점심 시간 을 낭비하지 않고, 여러 사람 에 의해 인사 그녀를 볼 수 있으며 했습니다 .

그녀는 받아 그녀 가 어디 편안하게 하는 사람처럼 보인다 - 모든 날 싫어 . 나는 그녀가 내가 클래스 에있는 것으로 나타 사람의 유형 에 반영 궁금 ... 궁금합니다. 그녀는 어쩌면 내가 학교에서 그녀가 보다 더 적게 속한다는 것을 생각하면 나는 궁금하다.

No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