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nday, December 16, 2013

MGRP Project - Fictional Post 1 - Beginning Again

내일 학교 에 대한 불안 입니다 . 나는 미친 사람 처럼 행동 과 강박 간식 , 내 방에 임의의 물건을 따기 와 페이스 북 에 목적없이 조롱 하고 있습니다. 그래서 그들은 더 이상 내 안에 없을 때 , 두려움 이 사라지고 있다는 희망에서 두려움 을 작성하는 내 자신의 블로그를 시작 하기로 결정했다.

어머니는 강한 여성 이고 아버지는 똑똑한 사람이다. 그녀는 항상 말을 좋아한다 " 당신은 내 힘과 당신의 아버지의 머리가 . " 엄마가 그런 일을 말할 때 , 그것은 나 자신에 대해 더 기분이 - 세상 의 관심을 지불 하는 사람 입니다 같은 느낌. 그녀가 모르는 것은 세계에서 다른 사람이 생각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나에 대해 .

내가 6 학년 때 12 년 전 , 나는 이미 삼년 에 미국에서 살고 있었다 . 그러나, 내 첫 번째 언어 는 여전히 한국어 이고, I 는 올해 중반 동안 정상 , 영어를 사용하는 클래스에 전송 하고, 내가 아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더 부끄러워 느꼈다. 선생님이 좋은 여자 처럼 보였다 하지만 그녀는 내가 그녀가 말한 것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 하는 것 같지 않았다. 나는 그녀가 한 말 을 이해 했다 , 그러나 나는 너무 수줍어 했기 때문에 나는 그 처음 몇 일 동안 말을 할 수 없었다. 그래서 어느 날 , 그녀는 나에게 유일한 한국어 학생 에 가져왔다. 그는 큰 소년 이었다 - 나는 교사가 가르치는 동안 그의 논문 , 또는 낮잠 에 강아지 사진을 다른 학생들과 노는 , 또는 그릴 것소년으로 즉시 그를 인정했다. 나는 선생님 이 그를 통해 가져 된 이유를 알고 느낌을 했지만, 잠시 동안 그를 위로 아래로 찍고 후 , 나는 그가 실제로 나를 도울 수있는 건 아무것도 없었다 결정했다.

나는 그들의 접근 방식을 통지 하지 않는 척 하면서 " 유라 는 " 선생님 은 내 관심을 얻기 위해 했다. 나는 선생님 올려다 보았다 . "이것은 앤디 리 입니다 - 그는 너무 한국인 !"

나는 미소를 지었다. 앤디는 그의 얼굴에 혼란 미소와 함께 서 있었다 .

"이제 , 앤디, " 선생님이 엄숙한 표정으로 말했다 - 그녀가 그에게 매우 중요한 무언가를 말하려고 것처럼 . " 유라 는 영어를 이해 하지 않고, 그녀는 당신 의 도움이 필요합니다. 당신이 수업 시간에 유라 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?"

앤디 의 중요성 과 함께 정리 하고 자신있게 미소를 지었다.

"예 , 부인 블랙 스 버그 !" 그는 열정적으로 외쳤다 .

" 원더풀 ! " 부인 블랙 스 버그 는 그녀의 손을 박수 . "지금 , 당신은 두 괜찮아 , 지금은 좋은 친구 ?"

한편 , 내가 다시 착색 에 갔다 - 그녀는 그에게 나를 향해 부드러운 밀어 주었다.

* 안녕하세요! * 그는 한국 에서 많이 미국화 발음으로 인사 . 나는 대답 하지 않았다.

* 무엇 ... um ... 당신 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? * 그는 깨진 한국어로 물었다.

내가 색칠 정지 떨어져 이기는 하고 다시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, 잠시 그를 올려다 보았다 . 그는 결국 왼쪽과 재결합 그의 친구 를 하고 나와 함께 잘 했다 . 나는 그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았다 - 나는 선생님이 어쨌든 내 자신의 한 말 을 충분히 이해했다.

하지만 뭔가 내가 기대하지 않았다 일어났다 . 선생님 , 부인 블랙 스 버그 는 , 나를 무시했다. 사실, 모든 사람들이 나를 무시했다. 모두가 영어를 이해할 수 없다고 가정 하고 내가 말을하지 않았다 불행 느꼈다. 내 모든 친구들 이 서로 채팅을 할 나의 선생님은 저 를 제외하고 답을 수업 시간에 모든 사람 에 호출합니다.

앤디는 저와 몇 번 이야기 했지만, 나는 무엇보다도 그 화가 였다. 아빠가 뭘 알 겠어? 그는 정말 한국어 아니었다 - 우리는 모두 아무것도 없었다.


그리고 지금, 나는 긴장 입니다 - 내일 있기 때문에,ESOL 클래스 에서 그리고 정규 수업 에 전송됩니다. 그것은 ESOL 에서 지루 쉽게 - 사탕 영어로 색상, 모양 , 공휴일 이름 -하지만 은 적어도 그들이 나를 간과하지 않았다. 나는 ESOL 에서 내 친구를 떠나 두려워 하고 나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같군요 - 난 영어를 편안 아니라서 - 내가 말할 수있는 아무것도 없다 .

No comments: